몸에 맞는 빠르고 쉬운 팁 알아보기

2020. 7. 20. 20:09카테고리 없음


몸에 맞는 빠르고 쉬운 팁 알아보기



건강해지는 것은 모두에게 독특한 경험이다.


다양한 체형, 목표, 자원 및 강도 수준을 수용하도록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식이요법과 체중감량 선택권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정보를 걸러내고 쉽게 시작하는 방법을 배워라.




많은 사람들은 건강해지기 위해 체육관에 가서 역기를 드는 것에 의지한다.


여러분은 몸의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6번의 운동만 하면 되는데, 그것들은 푸시업, 풀업, 스쿼트, 다리 올리기, 다리 올리기, 그리고 물구나무서기 팔굽혀펴기 입니다.




운동하면서 입을 새 옷을 사는 것은 운동할 때 자신감을 북돋아 줄 수 있다.


뭔가 지나칠 필요는 없다.


그것은 단지 상황을 조금 더 변화시키고 상황을 더 흥미롭게 만들 필요가 있다.




작은 무게의 기계부터 시작해서 큰 무게의 기계까지 일을 해라.


이것은 더 작은 근육들이 더 큰 근육들보다 먼저 피로하기 때문에 근육과의 균형을 만들고 부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량에서 중량으로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러 가지 운동을 해서 운동 연대를 바꾸어라.


이것은 당신의 운동 일상이 지루해지는 것을 방지하는데, 이것은 운동 마차에서 떨어지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당신의 근육은 또한 특정한 위치나 일상에 익숙해지고 당신은 운동으로부터 이익을 덜 얻기 시작하는 증상을 나타낸다.




허벅지 운동으로 무릎을 강하게 유지한다.


무릎 뒤쪽 인대가 찢어지는 것은 꽤 자주 발생하는 스포츠 부상이다.


햄스트링과 쿼드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은 그런 종류의 부상으로부터 무릎을 보호해준다.


이를 위한 운동의 예로는 다리 곱슬과 함께 다리 연장이 있다.




운동을 할 때는 매번 반복한 후에 숨을 내쉬는 것을 기억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혈액과 산소가 몸 전체에 더 효율적으로 흐르도록 도울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반드시 편안한 옷을 입어야 한다.


남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든지 신경 쓰지 말고 당신이 편한 옷만 입어라.


자유롭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 옷을 골라라.


올바른 옷은 당신이 입고 있는 옷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건강에 초점을 맞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전거를 탈 때마다 최소 80 ~ 최대 110rpm의 속도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더 멀리, 더 빨리 달릴 수 있게 하면서 피로뿐만 아니라 무릎의 무리를 줄여줄 것이다.


이것은 단지 10초마다 당신의 오른쪽 다리가 몇 번이나 올라가는지 세고 그 숫자에 6을 곱하는 것으로 결정될 수 있다.


80 - 110rpm 범위에서 촬영하십시오.




턱걸이 너무 힘들지?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턱받이를 할 때 몸을 위로 당길 생각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팔꿈치를 아래로 당기는 상상을 해 보면 된다.


사고 방식을 바꾸면 턱받이를 훨씬 쉽게 할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주고,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여러분이 더 매력적으로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이곳의 정보들은 건강해지는 많은 방법들을 공유했고, 당신에게 맞는 접근법은 당신에게 더 많은 해의 행복과 건강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