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에 대한 학습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

2020. 7. 20. 20:08카테고리 없음


마사지에 대한 학습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



훌륭한 마사지를 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세요? 전문 안마사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많은 조언들이 있다.


여러분의 훌륭한 마사지 기술로 여러분의 친구와 친척들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마사지에 이어 물을 충분히 마신다.


당신의 조직은 독소로 가득 차 있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분비된다.


당신이 소비하는 물은 당신의 몸에서 독소를 씻어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사지 후 첫 한 시간 동안 당신은 적어도 두 잔의 물을 마셔야 하며, 그리고 24시간이 끝나기 전에 8잔의 물을 마셔야 한다.




마사지를 받으려면 그 전에 아주 가벼운 식사를 꼭 해야 한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속이 메스꺼울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먹지 마십시오.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서, 가볍고 건강한 것을 미리 먹어라.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의 마사지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라도 기꺼이 대답해 줄 것이다.


편안함을 원하니 질문을 해서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리면 당신은 그것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안다.


약물치료가 약간의 지원을 제공하지만, 그것이 항상 몸 안에서 느껴지는 깊은 고통을 멈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약보다 더 필요한 것이 있을 때는 마사지를 받는 것을 고려하라.


몸을 마사지하면 혈류와 유연성이 높아져 몸의 통증량이 줄어든다.




안마사를 뽑기 전에 반드시 온라인 리뷰를 확인해라.


말 그대로 낯선 사람의 손에 몸을 맡기 전에 다른 사람이 해야 할 말을 읽는 것이 중요하다.


독립 후기를 반드시 찾아 신뢰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쉬운 자기 마사지를 함으로써 약간의 꼬인 점들을 없애라.


몸을 아주 부드럽게 만지며 사는 것.


가장 낮은 지점에서 가장 높은 지점으로 이동하면서 당신의 사지로 시작하라.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아침에 일어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들기 전에 하면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




훌륭한 안마사가 되려고 한다면, 그것을 잘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편한 사람들을 마사지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당신의 성과에 대한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이 편해질수록,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가지를 뻗치고 연습할 수 있다.




전신 마사지를 받고 있다면 발을 포함한 전신을 깨끗이 닦아라.


다른 곳에서 재배포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더러운 세균이 당신의 발에 살고 있는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마사지를 하기 전에 철저히 청소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항상 다른 사람들로부터 병에 걸린다면, 약간의 희망이 있다! 마사지는 신체의 백혈구 생성을 자극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이 세포들은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퇴치하기 위해 일하면서 여러분의 몸의 면역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제 멋진 마사지를 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게 되었으니, 이제 여러분의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 할 때 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기술은 당신의 친구, 친척, 지인들에게 확실히 깊은 인상을 줄 것이다.


오늘부터 시작하여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계속 배워 보십시오.